유나언니2025. 11. 2
동네 정보비밀스런 히로인 1
동네 정보
저도 당뇨에 대한 고민으로 여러가지 정보를 수집하는데... 모든 병과 다이어트는 시작도 음식이고 끝도 음식인거 같아요. 안좋은 식습관에 의해 살도찌고 병도 얻어요. 그에 대한 치료도 병원치료 외에는 자연음식으로 돌아가는 수밖에 없더라구요. 생로병사(kbs) 에서보니 야채과일이 50%정도 되어야 건강한 식단이라더군요. 과일은 필요이상 섭취하면 바로 지방으로 축적되기때문에 결국 야채섭취량을 지금보다 몇배로 늘려야해요. 저도 이걸 받아들이는데 2년 이상이 걸렸지만 그래도 온전히 실천은 안되더라구요.ㅠ 그만큼 부지런해야 하기도하고, 매끼니 밥상에 야채50%는 쉬운일이 아니예요. 하지만 실천해보니 확실히 가공식품을 원하는 입맛이 줄어들긴하더라구요. 안먹을려고 애쓰는게 아니라 안 먹게 되는걸 체험 했어요! 살도 빠졌구요. 그렇지만 세상엔 맛있는게 너무 많기 때문에...ㅠ 잠깐 선을 넘어갔다가 다시 오곤합니다. 장기간 넘어갔다올때도 있어요..ㅠ하지만 기회되는대로 야채 50%를 실천하려고 애쓰고 내 몸에 해가되는 걸 먹고있다는 걸 항상 인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가 실천하고 있는건 15분동안(위에 음식이 도달하는데 15분걸리기 때문에 그때부터 배부른 느낌이 온다고해서...)천천히 야채만 먹어요. 그 후에 단백질과 밥을 먹어요. 야채먼저 먹는게 혈당관리에도 좋다해서... 다이어트와 건강관리 꼭 성공하시기를 기원할께요!🙏2025. 11. 3
짱구엄마
동네 정보
삭제된 댓글입니다.2025. 11. 3
짱구엄마
동네 정보
응원합니다2025. 11. 3
높고 환한 치자꽃
동네 정보
맛집이너무많아요 저도맛집탐방 엄청다닙니다 살이쪄도 맛잇는거 먹어야 스트레스가풀려요 ㅋㅋ2025. 11. 3
비밀스런 히로인 2
동네 정보
뇌가 배고픔이 아님을
인식할때까지만 소식 하시면서 참으시고
그후로 일주일에 한번만 맛있는거 맘껏 드세요~
다이어트 성공 기원합니다~^^2025. 11. 3
비밀스런 히로인 3
동네 정보
저도 다이얻트 하고픈 일인입니다.잘 안되서 그렇지 ㅠㅠ
위고비라는 주사 맞고 어느분은한달만에 7킬로 빼셨다는.소식도 들어썽요. 한번 알아보셔요.2025. 11. 3
핑크레이디
동네 정보
응원합니다
끝가지해보는수밖에요2025. 11. 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