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런 히로인2025. 10. 30
동네 정보비밀스런 히로인 1
동네 정보
저는 장롱면허 입니다 운전 하신분이라면. 갱신이 좋겠죠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살큼이
동네 정보
백세인생인데 아직은 이르지요.
5년을 운전 안했으니 지금은 별 필요는 안 느낄수있지만 그래도 갱신해 놓는게 좋을듯 합니다2025. 10. 30
호박죽
동네 정보
운전면허갱신하셔서
가끔
운전하시는게 좋으시죠
전
80년 후반
가벼운접촉사고후
신랑이
운전하지말라고
버럭~소리칠때
차키 던져버렸는데
지금 생각하면
후회되죠
요즘
80대 정말 정정하시잖아요~
평소운동하고
섭생을 잘하시며
꾸준한관리들
너~무 잘하시니까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2
동네 정보
저도 고민하다가 20만원 적립된 카드 받고 반납했어요
1년 경과되면 새로 면허취득 가능하다고 했어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아 그렇군요2025. 10. 30
같이가자
동네 정보
그래도 갖고 계심이 좋을듯합니다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빨강머리 앤
동네 정보
저도 한달에 한두번 사용하는데,
두달 전에 갱신했어요
반납하고나면 좀 허전할거 같아요
아직은 더 갖고 계셔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까요.
이젠 운전에 자신이 없어서...2025. 10. 30
나도걷는중♡
동네 정보
갱신에 한표
전60에 도전 면허증합격 그러나 지금은
마냥 걷는중 대중교통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군요2025. 10. 30
멋진여자
동네 정보
그래도 갱신 쪽 한표입니다.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삭제된 댓글입니다.2025. 10. 30
가똥맘
동네 정보
그래도 한번쯤은 갱신을 하시는것이 후회가 없을듯하네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엔돌핀
동네 정보
연장을 권합니다.
아쉬울 수 있으니까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3
동네 정보
저두 4년전 하던일 접고
이사해서 차두 팔았지요.
올해 갱신해야 하는데
할까 말까 망서리고 있어요.
님과 똑 같은 생각을 하고있네요.
섭섭함이 있어서 갱신 할까해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연장해서 더 가지고 있는게 맞긴한데
이젠 운전도 두렵고 차도 이미 떠났고
다시 구입할 것 같지도 않구요.
남편은 이제 차를 안 주려고 하네요.2025. 10. 31
개망초
동네 정보
저도 60대 후반ᆢ장롱면허로 견국 반납했어요ᆢ젊은날 용기내서 해볼걸 후회ᆢ지금은 미련도 없네요2025. 10. 3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지요.
지금은 운전이 부담이 돼네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4
동네 정보
삭제된 댓글입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4
동네 정보
갱신하시면 좋을 듯 해요
아플땐 그래도 차타고 이동하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지인분 보니까 걷기는 힘이 들어하시는데 그래도 운전하시고 다녀오시는데 보고 저도 계속해야겠구나 생각했어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랬군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행복앤
동네 정보
아직은 그래도 있는게 좋지않을까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런가요?
운전 안한지 5년쯤 돼서 겁이 나네요2025. 10. 31
빛나는 카네이션
동네 정보
올해 저도 갱신해야되는데
미루고 있어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지요2025. 10. 31
높고 맺은 민들레
동네 정보
저는 꼭 필요한 거 아니라면 굳이 스트레스 받아가며 운전하는거 피하고 싶더라구요. 급하면 차라리 택시 타는게 속 편하죠.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 것도 같아요.
운전하지도 않으면서 면허증 가지고 있다고 달라질 것도 없구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나팔꽃
동네 정보
저는 만일의 경우 대비 연창 추천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1
이춘숙 히로인
동네 정보
운전을 하셨든분이라 갱신을 하세요. 저도 중반이 되어 가는데 면허을 따고 싶은데요. 주위에서 이제사 무하루 따냐해서 고민중인데 ~~~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저도 지금 면허증 따는 건 좀 그러네요.
조심히 운전하면되지만 날이 갈수록 몸이 내맘같지 않아서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5
동네 정보
갱신에 한표입니다.
저두 올해 갱신 했구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러셨군요.
잘하셨네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6
동네 정보
운전을 해오신분이라 갱신 하는게 나중에 필요 할거예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1
맑고 고운 해바라기
동네 정보
고민할 것 없이 연장을 하시는게 좋을듯요 사람이 살다보면 필요할때도 있을것같아요 한번만 연장하세요 한번만~~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까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아리오
동네 정보
저도 37년 운저하다 62세에때부터 끌던차 처분하고 과감하게 운전대손놓았더니 그리편할수가요 이제6년되었는데 ~너무좋아요
면허 반납은 안하고 그냥 지니고 있답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군요.
차가 없으니 자연 걷게되니 좋은 면은 있는 것 같아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걷자요
동네 정보
고민되시겠네요
제가 얼마전에 몸이안좋았었는데
마치 갱신날짜되어 갱신하러갔는데 떨어질까봐 마음이불안항션서 너무 서운한 마음에 서글퍼 눈물흘린적이있어요
한버은 갱신하심이 좋을듯요
막상생각하면 슬퍼져요
파이팅입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군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채송화
동네 정보
저도 얼마 전 갱신 했어요
그래도 갱신 하시는게 좋으실듯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1
깊고 단아한 안개꽃
동네 정보
저도 올해 갱신이여서 저도 운전을 안한지는 몇년지났지만 그냥 갱신하였어요
급하게 쓸수도 있으니 그냥 갱신하셔서 받아놓으셔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까 싶네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7
동네 정보
백세 시대입니다
60대 후반이래도 지금은 한창 때입니다
갱신하셔서 가끔 운전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반납은 80대에 하셔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사실 자실 자신이 없어요2025. 10. 31
아윤이
동네 정보
삭제된 댓글입니다.2025. 10. 31
청초한 작약
동네 정보
운전하셨던 분이니
5년 쉬셨어도
갱신을 추천합니다
운전은 기술이라 잊혀지지 않고
언제 또 필요할 지 모르지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까요.
용기주셔서 감사합니다2025. 10. 31
여로화
동네 정보
연장하는거에 한표 던집니다
오팔인데 사십오년 경력이지만
아직까지 운전대 잡고 있습니다.
요즘 육십댄 나이도 아니랍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긍정적인 마인드가 참 좋으네요.2025. 10. 31
가을바람
동네 정보
60대초반이에요...저도오늘. 운전면허. 갱신하고왔어요...반나납하려니. 사회에서. 도태되는거같아서..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수도 있겠네요.
사실 사진 준비는 했는데
자신이 없어서2025. 10. 31
강현선 보구 싶넹.
동네 정보
응원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8
동네 정보
5년 운전 안하셨으면 다시 운전하기
망설여질거 같아요
차도없고 남편이 차도 안주고~
그냥 반납하심이 좋을듯 싶어요
저는 70살인데 차구입한지 5년 조금넘어서
10년까지 타고 폐차와동시에 운전 그만한다는 계획이예요
반납 하시고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불편함도 있겠지만 맘은 편할듯해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대중교통이 편하지요.
조언 감사합니다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9
동네 정보
저는 운전을 하고있지만
5년정도 안하셨다니
안하시는게 좋을것 갔습니다
언전을 위해서~~~~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지요.
두려워요.
감사합니다.2025. 10. 31
환하고 선한 개나리
동네 정보
한번더 연장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아요 꼭 필요할때가 있으니까요2025. 10. 3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럴까요?
아직 두달 남았으니 조금더 고민 해야겠네요.2025. 10. 31
rmaql902
동네 정보
갱신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1. 1
보라백일홍
동네 정보
차 정리하고 편하게 살고있어요 오늘도 둘이서 맛집 투어 기차여행 추천합니다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멋지네요.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10
동네 정보
갱신해야죠ᆢ
건강하시면 나이 80세도 운전하고
다니시는분
이웃에 있어서 참보기 좋터라구요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군요.감사합니다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많은 분의 관심과 의견 너무나 감사합니다.
많은 친구분들께서 갱신쪽으로 조언을 해주셨네요.
운전을 하든 안하든 한번만 더 연장할까 합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2025. 11. 1
비밀스런 히로인 11
동네 정보
응원합니다2025. 11. 2
비밀스런 히로인 12
동네 정보
저는 갑자기 관절로 집안에서도 목발짚을 정도로고생했다가 지금은 어느 정도 걷고 있습니다.
걷질 못하니까 차가 절실, 넘 감사하더라구요.
갱신 하셔서 오래도록 운전하셔요.
사고는 실상은 젊은 사람이 더 많이 냅니다2025. 11. 2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1. 2
비밀스런 히로인 13
동네 정보
저는 반대입니다!
이유는 먼저 건강이죠
순간의찰나에 사고는 일어나고
급할때가 얼마나 많이생기겠어요
앱깔고 택시부르세요
안전하고 편히이동하고 수명연장하는게 더 이익입니다!2025. 11. 5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그렇지요.
감사합니다2025. 11. 5
환하고 선한 개나리
동네 정보
연장하세요 언젠가 꼭 필효할때가 있어요~2025. 11. 6
머니워크
동네 정보
아직은 더 살려 놓으세요 운전을못하니까 아쉬울때가 많아요 남편이 건강이 안좋으니까 병원 다닐때도 아이들 신경쓰게 할때가있어 애들한테도 민폐네요2025. 11. 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응원 덕분에 재발급 신청했습니다.
건강하세요.2025. 11. 6
자스민
동네 정보
응원합니다2025. 11. 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1. 6
꽁꽁주
동네 정보
아직은 걍 갱신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여.2025. 11. 8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 연장 했습니다2025. 11. 11
취원이
동네 정보
아직은 운전이 필요할때 같아요
난 57세부터 운전 시작했어요2025. 11. 9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1. 11
짱구씨
동네 정보
연장! 연장!!2025. 11. 9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2025. 11. 11
비밀스런 히로인 14
동네 정보
저도 70인데 망설이다 갱신했어요
갱신하는게 좋을듯합니다2025. 11. 1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연장했어요.2025. 11. 11
비밀스런 히로인 15
동네 정보
저는 뜻하지 않은 교통사고 트라우마로 장농면허가 돼 아직도 가지고 있는데. 신분증으로 쓰고 있네요. 하시면 그래도 할수 있을텐데. 전 할수없는게. 너무 속상한데 한번 유지 하시고 나중에 반납하세요2025. 11. 10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감사합니다. 많은분들의 응원으로 연장했습니다2025. 11. 11
시원723
동네 정보
운전면허 더가지고 계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운전하면 좋은거 어디든 자식들에게 아쉬운소리
안하고 갈수있고 최고의 친구이자
휴식공간 이라고 생각해요.2025. 11. 13
워크우먼
동네 정보
갱신이 좋을듯 합니다2025. 11. 14
들꽃사랑
동네 정보
저도 60대후반 운전경력35년
작년에 다쳐서 고관절수술후 아직 운전대를 못잡고 있지만 올해 면허갱신은 해놨어요 내년부턴 가까운곳은 운전하고 다니려고요 갱신해놓으시는게 좋을듯 합니다2025. 11. 15
금*다냥
동네 정보
갱신연도도
딸과 함께 했는데,
다음 갱신 5년으로 바뀌었나
싶어 비교 해보니
딸은 10년
가슴한켠 묘한기분
내색은 안했지만,
95년도에 딴 면허증
운전대 한번 잡아보질 않고
신분증 대신(장로면허 × --> 페스보드 면허)
그래도 갱신 했네요
혹시나 하는맘2025. 11. 15
벼락부자
동네 정보
아직 60대인데 70대 후반까지는 해야 할듯요 인지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지 않은이상은2025. 11. 16
벼락부자
동네 정보
갱신 1표요 젊어여 70대까지는 할일이 많은듯한데요2025. 11. 16
청초한 작약
동네 정보
삭제된 댓글입니다.2025. 11. 18
비밀스런 히로인 16
동네 정보
당연히 갱신하셔야죠
저도 30년 넘게 운전했고
올해 71세인데 당근 갱신했구요
마트나 시장도 제가 다 운전하여
장 보러다니고 동생들 태워
놀러도 다녀요
저는 80까지 운전하려고 합니다2025. 11. 18
Grace
동네 정보
연장하세요!
언제 급박한 상황이 올지 아무도 모르잖아요^^2025. 11. 19
매일만보 응친X
동네 정보
저도내년에갱신해야하는데 반납할까 갱신할까망설이고있어요ㅎㅎ2025. 11. 21
환하고 선한 개나리
동네 정보
가끔 드라이브 하고 싶을때 있어요
아직은 더 할수 있으니 연장을 하세요
후회하지 마시고요~~2025. 11.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