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런 히로인2026. 1. 14
동네 정보날씬한 자운영
동네 정보
참 ... 왜 그래야 하는걸까요 ?!!!
정말 무던함 때문일까요 ?2026. 1. 14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무던함이 맞을수도 있겠네요ㆍ그냥 진실도 거짓도 밝히기 싫고 ,ᆢ그냥 누가 상처 입던 말던 내가 할일만 하는ᆢ
감사합니다ㆍ2026. 1. 14
보보히로인
동네 정보
이해하려하지마세요. 이해안가는부분이 태반일꺼예요. 요즘 갈수록 개판이라서 내가 직접적으로 피해보는거아니면 그냥 무시가 답이예요.2026. 1. 15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처음에는 그러려니 했어요ㆍ그런데 반복에 반복을더하고 분명 피해자는 나인거 같은데 나외에 다른 직원들의 편을 드는 느낌으로 마무리되는 거 같더라고요ㆍ휴ᆢ언제까지 이러려나 ᆢ정작 담당자도 무시하듯이(저혼자 풀거나 말거나 방치한다고 할까요?) 대할때는 내가 정말 존재감이 없구나 이렇게 느낌을 받고 입술 꽉 물고 돌아설때가 많답니다ㆍ2026. 1. 15
비밀스런 히로인 1
동네 정보
세상은 내가 진실이여도 진실은. 정직함은. 가려집니다.
나 혼자 진실되게. 정직하게. 바르게 하는 것은 하늘 허공에 못을 박는 일 입니다.
그냥 물 흐르는대로 가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아무도 윗선도. 담당자도. 관심도 없는데
나만 스트레스 받지 마세요.
자신의 성향이 신념이 강하면 바른대로 정직하게 하길 바라지만 바름으로 정직으로 되질 않네요.
저도 그런 경험 있는데 답을 내린것이
물 흐르는대로 살자. 라고 생각으로 살고 있습니다.2026. 1. 1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좋은말씀들 정말 감사합니다ㆍ
저만 사는세상이 아닌데도 웬지 서럽잖아요ᆢㅎ2026. 1. 16
비밀스런 히로인 2
동네 정보
사회생활이 참...녹록치 않아요...
끝까지 남는자가 이기는겁니당~
힘내시구요~~2026. 1. 1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얼마남지 않은 사회생활 잘마무리 하려고 하는데 정말 힘드네요ㆍ내편 인듯 아닌듯 ᆢ맨날 눈치만 보는거 같아요ㆍ
고맙습니다ㆍ2026. 1. 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