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밀스런 히로인2025. 11. 25
동네 정보써미니
동네 정보
아이가 원하는 직업을 찾아서 일하는게 좋은것 같아요.. 부모가 생각이 다르니.. 어려운것 같아요ㅠ2025. 11. 25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본인도 나이먹고 뭘할지모르는 사람대반인데
아이가 뭘 알가요?
소수는 주관또렸하겠네요
궁금했습니다
딸은 곱게키워서 취미 겸 직장다니다가
좋은집 시집가서 사모님소리듣고
사는게 대다수사람 희망인지2025. 11. 25
비밀스런 히로인 1
동네 정보
좋은 집 시집가서 잘 사는게 좋지만 직업은 꼭 있어야 좋을 것 같아요.
자기 직업이 있어야 큰소리 치면서 살 것 같아서요ㅎㅎ
희망은 피부과의사입니다. 희망ㅋㅋ
계속 딸아이한테 그런 얘기 해주고 있어요.2025. 11. 2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기가막히지만 어찌제주변같이자란 현재
언니야들 그들중 상당수가
십대때 집에서 딩굴딩굴 몸메관리
엄니깎아준 과일 처묵처묵
여자가 자고로 조신하고
예뻐야됨. 신부수업 선을100번봤다는게 자랑
20대결혼해서 애낳고 남편사랑받는다는게
자랑.일좀하라니까 난그딴것못해 똥방귀소리
만 내고 한명은 늙어심술볼 내려앉으니
얼굴자신없어 개나 끌어앉고 자신 목선아래
명품시계만보이도록 프사사진올림
그런 아줌마가키운 딸도
인생철학관 게으름벵이 사모님이 꿈
소설처럼들리지만 엄마머리가 딸한테
전달되더군요
돈많이 적게버는게 중요한게아니라
거지근성에 머리쓰기도 싫은엄마가
허영심은 쩔고 자존감 개떡이라 평생 우쭈쭈
남칭찬만 받아야되는 족속
키운딸도 신데렐라꿈에졌어
남한테기생하면 성공인줄
같은여자가봐서 친척이지만 경멸스럽더군요2025. 11. 26
뮹뮹이
동네 정보
집안 배경 없이 외모로만 시집 잘 간 여자도 마음 한켠에는 부족함이 있을거에요. 물론 외모를 갖고 태어난 장점이 있지만요.
말씀하신 것처럼 자연적인 노화로 불안해하겠지요.
그 집 딸들은 집안 배경까지 있으니 좋은 집 시집 가는게 일반적일거구요.
그런 삶도 나쁘지는 않아요ㅎㅎ
다만 저는 제 딸이 두루두루 균형적인 삶을 살았으면 좋겠어요.2025. 11. 27
비밀스런 히로인 2
동네 정보
퇴직 없는 전문직이나 노후걱정없는 공무원을 했으면 좋겠네요 좋은사람 만나서 결혼해서 사는것도 좋지만 본인이 하고 싶은일 하면서 퇴직후 걱정 안하고 사는것도 나쁘지않은거 같아요 우리딸한테 제가 해주는 말입니다2025. 11. 26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네 경제력있는 여자
내힘으로 내자신먹여살리는
책임감필수2025. 11. 26
비밀스런 히로인 3
동네 정보
전 박사까지 했는데,
솔직히 제딸은 일 안했으면 좋겠어요. 힘들어요2025. 11. 27
비밀스런 히로인
작성자
아들이라도 공평하게 안했으면 좋은거죠?
힘드니까2025. 11. 28
비밀스런 히로인 4
동네 정보
자신이 하고싶은걸로
부모는 응원합니다2025. 11. 28
